티스토리 뷰
근거리형
닉키(격투가)
닉키는 트릭스터 M에 있는 하나뿐인 탱커다. 스킬도 탱커답게 스턴과 도발기를 가지고 있다. 패시브는 방어력 증가.
니아(복서)
니아는 근접 딜러이다. 감염과 은신, 공속 증가를 스킬과 패시브로 가지고 있다. 도트 근접 딜러라... 와우의 도적이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마법형
소울(주술사)
전형적인 마법 딜러다. 얼음의 정령을 맞춘 적에게 뇌신의 창을 맞추면 추가 대미지가 나가던지 100% 치명타가 나가는 콤보를 가지지 않을까 싶다.
미코(사서)
사서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힐러다. 능력치 증가, 보호막을 스킬로 가지고 있다. 힐 스킬은 출시할 때 추가될 것 같다.
원거리형
레오(엔지니어)
디버프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다. 퓨어 딜러는 아닌 것 같다. 그러나 시야 차단과 고속 유탄이라는 범위 공격을 가지고 있어 사냥에는 좋은 면모를 보일 것 같다.
로니(고고학자)
고고학자라는 연약하고 마법 계열 직업을 가질 것이라는 편견을 깨버리고 퓨어 딜러로 만들어 주셨다. 결박탄과 정밀한 사격은 좋은 시너지를 보일 것으로 보이며 패시브도 상당히 준수해 보인다.
매력형
홀든(자산가)
자산가라는 직업에 맞게 용병을 부린다. 또 겔더 던지기란 스킬에서 자산가의 면모를 볼 수 있다. 겔더란 화폐 단위인데 돈을 던지며 공격을 한다... 메소 익스플로젼...?
제니(크리에이터)
제니 역시 소환을 통해 적을 공격한다. 게임 설명을 살펴보면 횡스크롤 게임은 아닌 것 같은데 과연 설치 위치를 정하는 것과 소환된 설치물의 공격 범위가 어떻게 정해질지 궁금하다. 또 소환물이 피격되는 것인지 아닌지도 중요한 직업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